플라이비치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공지/필독] 반품할 시 물품울 수령당일로부터 꼭 7일 이내로 상품이 도착하게끔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플라이비치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6-0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09

안녕하세요 언제나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플라이비치입니다

플라이비치는 대부분의 고객님들께서 여행에 필요한 물품을 구매하고자 이용하시는 사이트 입니다

그만큼 많은 고객님들께서 당연히 여행을 다녀오시구요 결혼준비등 바쁘신 와중에도 업체 내의 규정을 잘 지켜주시며 반품하십니다  

반면, 해외여행등의 이유로 다양한 이유들을 말씀하시면서 반품기한을 훌쩍 넘겨 반품하겠다고 연락주시는 고객님들이 많이 계십니다

반품하는것을 잊어버리고 여행갔다왔다, 업체가 전화를 받지 않았다, 택배사 기사님이 가져가지 않았다, 오시지 않았다 ,고객이 사정이 있으면 업체는 무조건 반품해 줘야하는것 아니냐는둥

등등의 이유를 말씀하시며 무턱대고 반품을 요구하시는 고객님들을 대할때에는 정말 너무 힘이 빠집니다

많은분들이 이용하는 곳인 만큼 규정은 반드시 지켜서 이용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반품기한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반품기한은 공휴일을 포함한 7일입니다  (예: 10월1일 구매 -> 10월 2일 수령 ~ 반품기한10월9일까지 사무실로 물품도착)

반품하실 상품을 수령하신 당일로부터 7일이내로 사무실로 물건이 도착하게끔 보내주세요 (명절 등 공휴일이 긴 날은 접수하신 날 기점으로 저희가 융통성있게 기간연장하여 처리해 드립니다)

우체국택배 1588-1300 전화로 반품접수(착불) 또는 우체국택배 www.epost.go.kr 로 운송장번호 13자리를 등록하시면 손쉽게 접수 가능하십니다

고객센터 전화연결이 되지 않았다 하더라도, 게시판이나 대화창으로 꼭 접수유무를 말씀해 주시지 않으셔도 우선 먼저 알려드린 방법대로 택배사로 접수해 주시길 바랍니다  

접수하시면 1-2일이내로 기사님께서 전화드린 후 접수하신 주소로 방문하시구요 물품만 전달해 주시면 됩니다 기사님께서  3회 이상 방문시 부재중이신 경우에는 접수하신건은 자동으로 취소처리 됩니다

이점 확인하시어 취소되셨다면 꼭 재접수 해주시길 바랍니다

반품기한이 지나서 보내주시는것이 대한것은 반품불가이며 그에 따른 손해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좋은상품으로 더욱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즐거운 쇼핑되세요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